씰리침대, ‘인생 침대' 씰리 편지를 받아보세요

이재훈 기자() | Posted : Febuary 1, 2021, 09:14 | Updated : Febuary 1, 2021, 09:14

[사진=씰리침대 제공]

글로벌 매트리스 씰리코리아가 인생의 모든 순간을 지지하겠다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침대의 본질인 ‘숙면’을 위한 자세 지지력을 강조하고 나아가 인생 전체를 든든히 지지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제품만을 내세우던 전형적인 광고에서 벗어난 신선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광고는 씰리의 편지가 도착했음을 알리는 ‘띵동’ 소리로 시작된다. 씰리침대 브랜드를 나타내는 하늘색 편지봉투가 열리고 나면 침대와 맞닿은 순간 벌어지는 다양한 일상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펼쳐진다. 

영상 속에는 140주년을 맞아 출시될 예정인 신제품을 비롯, 프리미엄 라인 ‘엑스퀴짓’,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 등 씰리침대의 베스트 제품이 다수 등장한다. 

씰리침대는 TV CF 온에어에 맞춰 140주년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침대와 맞닿았던 순간을 릴레이 형식으로 공유하는 ‘#SincerelySealy 챌린지’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구매 금액대별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씰리침대 마케팅 노인종 팀장은 “올해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아 MZ 세대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까지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신규 TV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