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국내 출시

류혜경 기자() | Posted : July 3, 2020, 08:49 | Updated : July 3, 2020, 08:49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국내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유럽과 미국 등을 중심으로 전 세계 80개국에서 성장해 온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트럭버스용 타이어는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고 한국타이어는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모든 성능에 있어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과 합리적인 가격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을 차별화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며 전략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우펜 트럭버스용 타이어는 대형카고용·중형카고용·온오프로드 겸용·오프로드용·시내버스용 타이어 등 총 9개의 상품 13개 사이즈로 운영된다. 국내 지형과 요구 수준에 맞는 내구성, 마일리지, 연비 등을 고려해 개발됐다.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국내 출시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