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공개!

유대길 기자() | Posted : July 30, 2018, 14:56 | Updated : July 30, 2018, 14:56

[사진=유대길 기자]


30일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에픽세븐'의 주요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팀 'RZ Coz'이 '에픽세븐'을 소개하고 있다.

'에픽세븐'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다. 지난해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도 7천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팬카페에 가입하며 2018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모든 캐릭터의 움직임에 고해상도 애니메이션을 구현한 ‘풀 프레임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움직임이 끊기거나 단절 없이 부드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작가진이 참여해 메인 스토리는 물론, 각 캐릭터별 고유 스토리, 외전 스토리까지 이어지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며 한 단계 진화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연출을 통해 일반적인 RPG와 다른 모험의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자체 개발한 ‘YUNA 엔진’을 적용해 로딩 시간을 최소화, 쾌적한 플레인 환경으로 기존 턴제 RPG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에픽세븐’은 오는 31일(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