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여신 김태희 "역시 갓태희"…청순∙섹시 팔색조 화보 공개

Park Sae-jin Reporter() | Posted : April 13, 2016, 00:04 | Updated : April 13, 2016, 00:04

[사진= 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CELLTRION SKINCURE)가 브랜드의 뮤즈인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광고 화보컷을 12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진행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지면 광고 컷으로, 사랑스러운 봄의 여신 같은 이미지부터 당당한 도시녀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김태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속 김태희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브랜드인 한스킨의 ‘리얼 컴플렉션 크림’을 사용하여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였다. 또한 투명한 무결점 피부가 보이도록 볼륨감 있는 업 헤어스타일에 핑크빛 쉬폰 드레스를 매치해 맑고 우아한 느낌을 더하였다.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은 바르는 즉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한 핑크빛으로 톤업시켜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시켜 주는 크림으로, 색소는 물론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사진= 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또 다른 컷에서는 긴 웨이브 머리에 레드 원피스를 매치, 레드립에 어울리는 앙큼하고 매혹적인포즈가 돋보이며, 블루 베스트를 입은 화보컷에서는 자신감 있는 표정과 밝은 미소로 매력을 더했다.

김태희는 한번에 여러 벌의 의상과 메이크업을 소화해야 하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전 콘셉트를 꼼꼼히 체크하고 촬영 후 자신의 모습을 진지하게 모니터링 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김태희의 광고 화보 컷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12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