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 신작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 사전등록 시작

Park Sae-jin Reporter() | Posted : March 8, 2016, 13:57 | Updated : March 8, 2016, 13:57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신작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이하 마음의 소리)’의 4월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음의 소리는 동명의 네이버 내 최장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다.

치킨을 좋아하는 외계인들이 지구를 침략, 웹툰 내 인기 캐릭터인 조석과 애봉이가 운영하는 통닭집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통닭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석과 친구들이 외계인과 대결을 펼친다는 코믹한 컨셉을 담고 있다.

특히, 조석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게임 진행 중간 중간 만나볼 수 있는 만화와 영상에 대해 감수를 진행하는 등 원작을 충실히 구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http://mevent.pmang.com/ms.nwz)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커플티를 입은 조석, 애봉이 캐릭터 2종을 100% 지급하고, 사전등록자 수가 일정 수(10만, 30만, 50만, 100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희귀 아이템, 캐시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음의 소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msmobilegame)을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등부터 3등까지 닥터드레 블루투스 이어폰, 마음의 소리 피규어 및 머그컵 등을 지급하고, 카페에 가입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Aju Business Daily & www.ajunews.com Copyright: All materials on this site may not be reproduced, distributed, transmitted, displayed, published or broadcast without the authorization from the Aju News Corporation.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